차보험비교사이트 모든보험 확인해보세요

차보험비교사이트 모든보험 확인해보세요

어제는 비가 내리더니 오늘 아침은 날씨가 좋더라구요 그런데 점심먹으러 나갔더니
다시 슬슬 비가 한방울씩 떨어지고 있네요.

이상하게 태풍이 올라온다고 하는데 바람은 그렇게 많이 불지는 않네요 아직 태풍이
오기 전인데 크게 바람이 불거나 하지는 않네요.

자동차보험은 매년 다시 갱신을 해야하는데 혹시 다른 보험사들이랑 비교 해보셨나요?
아마도 그냥 설계사분이 제시 하는대로 납입 하고 계신분이 많으실 것입니다.

그런데 자동차보험은 서비스는 거의 똑같지만 특약 할인 부분이 보험사 마다
다 달라서 꼭 확인해보고 내가 운전하는 스타일에 맞춰서 제일 할인이 많은 곳에
가입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그런데도 아직도 확인해보지 않고 설계사분을 믿고 그냥 맡기시는 분이 많습니다.
예전에는 어쩔수 없이 보험설계사분을 통해서 가입할수 밖에 없었지만
요즘은 세상이 많이 좋아져서 자동자보험비교사이트에서 모든 보험사를 한 곳에서
비교해볼수 있어서 아주 편해졌습니다.

그런데 이런 좋은 세상에 핸드폰으로도 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를 검색 해보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는 것도 아닌데 해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거기에다가 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에서 보험사별로 가격을 알아보시면 기본적으로
설계사분을 통해 가입하는 것 보다 15%이상은 싸게 가입을 할수있습니다.

정확히 말해드리자면 설계사분을 톻하지 않고 다이렉트로 15% 이상 할인을 받고
내가 운전하는 스타일에 맞춰서 제일 할인 많고 저렴한 곳에 가입을 하게 되면
얼마나 더 저렴해질까요?
그러니 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에서 가장 저렴하게 가입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언주에 이어 박인숙도 삭발을 합니다 한국당은 소림당으로 바꿀 생각인가?

자동차보험은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에서 모든 보험사를 확인해보세요